Jumat, 14 September 2012

BLUELOVE CNBLUE 2nd Album 2010.15.19



2010 최고의 신인! CNBLUE!

2010 1 댄스와 발라드가 주인 가요계에 4인조 밴드로 데뷔해 외톨이야 .오프라인 순위를 석권하였으며, KBS ‘뮤직뱅크 1’, SBS 인기가요 뮤티즌 받으며 화려한 데뷔를 알린 CNBLUE 2nd 미니앨범으로 한번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CNBLUE 공연, 음악, 사진, 행동 하나하나가 포털 사이트의 이슈 검색어에 오르는 CNBLUE 연예계의 유망주임에 틀림없다.


1. LOVE
2. Sweet Holiday
3. Black Flower
4. Tattoo
5. 사랑 빛
6. Let's Go Crazy


2nd Mini Album ‘BLUELOVE’

2nd 앨범의 타이틀 ‘BLUELOVE’ CNBLUE 느끼는 LOVE 대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1. 타이틀 ‘LOVE’ 셔플리듬의 모던 락으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조화되어 시원하고 그루브한 매력을 주는 곡으로 CNBLUE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수 있다. 또한 2절에 메탈풍으로 바뀌는 부분에서는 정용화 파워풀한 rap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다
2. ‘Sweet Holiday’ CNBLUE 스타일이 느껴지는 신나는 넘버로써 달콤하고 잔잔히 시작되는 도입부에서 발랄하고 신나는 비트로 전환되는 곡의 흐름이 매력적인 곡으로 드러머 강민혁 작사에 참여하여 20대의 초반이 느끼는 LOVE 대한 감정이 나타난 곡이다.
3. ‘Black Flower’ rock장르로서 마이나 곡에 셔플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정용화 파워풀한 가창력을 들을 있는 곡으로 인터넷 문화의 세태를 연인간의 사랑에 비유해 비판한 이중적 노래이다.
4. ‘Tattoo’ 정용화 작사하고 작곡한 곡으로 강한 사운드에 펑키한 요소가 가미 곡이며 후렴구가 끝나고 뒤의 Hook 부분을 통해 곡의 강하고 애절한 느낌을 더욱 표현되는 곡이다.
5. 사랑 정용화 자작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정용화 이종현 부드러운 음색이 어울러진 곡으로 블루 사랑을 담아 마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로 듣는 이들의 감수성을 풍요롭게 주는 사랑스런 곡이다.
6. ‘Let's Go Crazy’ CNBLUE 일본에서 인디 앨범의 수록 곡으로 함께 즐겨보자는 뜻의 가사에 맞게 다함께 즐길 있는 신나고 파워풀한 리듬의 곡으로 보컬 정용화 색다른 창법이 기울이게 하는 곡이다

‘BLUELOVE’앨범은 어디에서도 느낄 없었던 CNBLUE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음악 세계를 느낄 있다.


NEXT BIG THING! CNBLUE!

한층 업그레이드 음악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얼터너티브 록에 기반해 발라드, 여러 장르를 거부감 없이 소화하는 실력파 밴드 CNBLUE 음악성 아니라 광고, 화보, 드라마 다양한 장르에서의 섭외로 가요계 아니라 연예계 전체가 주시하는 최고의 블루칩이다.

source : cnblue.co.kr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